icon

타로혼몰

image
조성환_(1959년)

1959년 1월 18일 생 67세*

#1959년 출생 | #밀양시 출신 | #대한민국의 경찰관 | #더불어민주당 당원 | #창원대학교 동문 | #부산대학교 대학원 동문 | #20세기 대한민국 사람 | #21세기 대한민국 사람 | - 출처: 나무위키
조성환_(1959년) 톡방 btn

* 사주상의 나이는 태어나 새해의 기준 날짜인
입춘일을 지나온 횟수+1 입니다

일간 정재 편인
상관 정인 편인
인터넷에 게시된 생일을 근거로 하고 시간을 넣지 않았으므로 정확하지 않습니다. 연구 목적으로 살펴주시기 바랍니다.
庚 - 경금
사주의 중심인 일간은 경금입니다.

경금은 외형은 금기이지만 실제는 금기의 한 단계입니다. 금기는 팽창하는 양의 기운을 통제하며 수렴하여 결실을 맺게 하는 기운입니다. 금기는 탐욕이 강한데 탐욕이란 실질적인 결과물을 탐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경금은 금기가 제 능력을 발휘하기에는 여건이 필요이상으로 지나친 태과상태이며 견성이라 하며 표면이 지나치게 굳었다는 의미입니다. 자칫, 금기가 지나쳐 공정성보다 통제 자체에 중점을 두기 쉬운 상태를 상징합니다. 통제력인내심이 특징입니다.

직업적 특성 - 정인격
월지의 정기는 정인격이며 천간에 월지의 기운이 투간되지 않아 월지의 정기인 기토(己)가 그대로 격이 되는 정인격입니다.
정인절제된 정신작용입니다. 사회에 귀하게 쓰이는 기운이지만 반대되는 기운에게 눌리면 크게 위험해져 보호가 요구되는 식신, 정재, 정관, 정인 들 중 하나입니다. 세상살이에 유리한 것을 받아들이는 기운입니다. 안정을 중요시하며 기억력이 좋고 이해관계에 대한 판단 능력이 뛰어납니다. 기억력, 사회성, 안정 등의 긍정적인 작용과 약삭빠름, 자기중심, 불안감 등의 부정적 작용이 있습니다.
사주구성상 정인격의 변화
정인+편인격 이 사주에서와 같이 정인과 편인이 함께 등장하는 경우로, 지혜롭고 창의적인 성향을 보입니다. 타고난 리더로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독창적인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반면에 정인+편인격이 운이 나쁠때에는 비록 지혜롭고 창의적이지만, 현실 감각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상주의적 성향이 강해 실제로 목표를 이루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정인+정재격 이 사주에서와 같이 정인과 정재가 함께 등장하는 경우로, 지혜롭고 안정적인 성향을 가집니다. 안정적인 환경에서도 꾸준한 노력으로 목표를 달성하며, 지혜롭게 행동합니다.
반면에 정인+정재격이 운이 나쁠때에는 비록 지혜롭고 현실적이지만, 지나치게 보수적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 발전이 더딜 수 있습니다.
정인+정인격 이 사주에서와 같이 정인이 두 번 등장하는 경우로, 지혜롭고 성취를 추구하는 성향을 가집니다. 안정적인 환경에서도 목표를 달성하며, 지혜롭고 배려심 깊은 행동을 보입니다.
반면에 정인+정인격이 운이 나쁠때에는 비록 지혜롭고 독립적이지만, 지나치게 자신만의 세계에 빠져 현실과 동떨어질 수 있습니다. 타인과의 소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정인+상관격 이 사주에서와 같이 정인과 상관이 함께 등장하는 경우로, 지혜롭고 변화를 주도하는 성향을 가집니다. 타고난 지도자로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변화를 이끌어냅니다.
반면에 정인+상관격이 운이 나쁠때에는 비록 지혜롭고 변화를 추구하지만, 지나치게 변화를 추구하다 보니 안정성이 결여될 수 있습니다. 일관성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외적, 사회적 성격 - 태음
태음은 음의 기운이 절정기를 지난 시기로 외면보다는 내적 성장 그리고 안정과 회복을 상징합니다.
내적, 개인적 성격 - 소음
소음은 음의 기운이 가장 알맞게 성장한 시기로 성숙과 풍요를 상징합니다.
甲辰년 - 올해의 운세 beta
상반기 운세
경솔하면 재물을 탐하다 명예를 잃는다. 충분히 계획하고 신중하면 모두를 얻을 수 있다.
하반기 운세
탁한 기운이 혼잡하게 하니 속을 함부로 드러내면 위험하다. 몸과 마음을 맑게 하고 때를 기다려야 한다.
庚午월 - 이달의 운세 beta
상반기 운세
의심이 커지니 복을 스스로 걷어찬다.
하반기 운세
귀인이 도우니 크게 길하다.
戊申일 - 오늘의 운세 beta
오전 운세
탁한 기운이 혼잡하게 하니 속을 함부로 드러내면 위험하다. 몸과 마음을 맑게 하고 때를 기다려야 한다.
오후 운세
의심이 커지니 복을 스스로 걷어찬다.
프로야구 승부예측
2024-06-13
창원 18:30
KT
vs
NC
대구 18:30
LG
vs
삼성
사직 18:30
키움
vs
롯데
문학 18:30
KIA
vs
SSG
잠실 18:30
한화
vs
두산
장윤정 마스터의 타로이야기
sv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