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

타로혼몰

image
임헌일

1983년 11월 13일 생 42세*

#한국 남가수 |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 | #대한민국의 기타리스트 | #1983년 출생 | #2005년 데뷔 | #서울예술대학교 출신 |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수상자 | - 출처: 나무위키
임헌일 톡방 btn

* 사주상의 나이는 태어나 새해의 기준 날짜인
입춘일을 지나온 횟수+1 입니다

일간 편인 편인
상관 정인 정인
목욕
인터넷에 게시된 생일을 근거로 하고 시간을 넣지 않았으므로 정확하지 않습니다. 연구 목적으로 살펴주시기 바랍니다.
乙 - 을목
사주의 중심인 일간은 을목입니다.

을목은 외형은 목기이지만 실제는 금기의 한 단계입니다. 금기는 팽창하는 양의 기운을 통제하며 수렴하여 결실을 맺게 하는 기운입니다. 금기는 탐욕이 강한데 탐욕이란 실질적인 결과물을 탐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을목은 금기가 제 능력을 발휘하기에는 아직 조건이 충족되지 않은 불급상태로 종혁이라 하며 소를 잡아 가죽을 만들려 하지만 힘이 부족하여 오히려 이리저리 끌려다니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즉, 양의 기운을 통제하기보다는 오히려 쫓아다니거나 쫓겨다니는 상태를 상징합니다. 상황에 맞추어 나가는 적응력이 강한 특징이 있습니다.

직업적 특성 - 정인격
월지의 정기는 정인격이며 천간에 월지의 기운이 투간되지 않아 월지의 정기인 임수(壬)가 그대로 격이 되는 정인격입니다.
정인절제된 정신작용입니다. 사회에 귀하게 쓰이는 기운이지만 반대되는 기운에게 눌리면 크게 위험해져 보호가 요구되는 식신, 정재, 정관, 정인 들 중 하나입니다. 세상살이에 유리한 것을 받아들이는 기운입니다. 안정을 중요시하며 기억력이 좋고 이해관계에 대한 판단 능력이 뛰어납니다. 기억력, 사회성, 안정 등의 긍정적인 작용과 약삭빠름, 자기중심, 불안감 등의 부정적 작용이 있습니다.
사주구성상 정인격의 변화
정인+편인격 이 사주에서와 같이 정인과 편인이 함께 등장하는 경우로, 지혜롭고 창의적인 성향을 보입니다. 타고난 리더로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독창적인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반면에 정인+편인격이 운이 나쁠때에는 비록 지혜롭고 창의적이지만, 현실 감각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상주의적 성향이 강해 실제로 목표를 이루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정인+정인격 이 사주에서와 같이 정인이 두 번 등장하는 경우로, 지혜롭고 성취를 추구하는 성향을 가집니다. 안정적인 환경에서도 목표를 달성하며, 지혜롭고 배려심 깊은 행동을 보입니다.
반면에 정인+정인격이 운이 나쁠때에는 비록 지혜롭고 독립적이지만, 지나치게 자신만의 세계에 빠져 현실과 동떨어질 수 있습니다. 타인과의 소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정인+상관격 이 사주에서와 같이 정인과 상관이 함께 등장하는 경우로, 지혜롭고 변화를 주도하는 성향을 가집니다. 타고난 지도자로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변화를 이끌어냅니다.
반면에 정인+상관격이 운이 나쁠때에는 비록 지혜롭고 변화를 추구하지만, 지나치게 변화를 추구하다 보니 안정성이 결여될 수 있습니다. 일관성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외적, 사회적 성격 - 궐음
궐음은 음의 기운이 시작되는 시기로 경직된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드는 소통전환을 상징합니다.
내적, 개인적 성격 - 궐음
궐음은 음의 기운이 시작되는 시기로 경직된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드는 소통전환을 상징합니다.
甲辰년 - 올해의 운세 beta
상반기 운세
머무르면 병이 나고, 나서서 움직이면 모든 것을 얻는다.
하반기 운세
억울한 일이 몰려온다. 어떤 상황에도 다투지 말고 때를 기다려야 한다.
庚午월 - 이달의 운세 beta
상반기 운세
귀인이 도우니 크게 길하다.
하반기 운세
서둘러 불을 끄니 밥이 익을 리 없다.
己酉일 - 오늘의 운세 beta
오전 운세
경솔하면 재물을 탐하다 명예를 잃는다. 충분히 계획하고 신중하면 모두를 얻을 수 있다.
오후 운세
튼튼한 자리를 잡으니 행운이 끝이 없다.
프로야구 승부예측
2024-06-14
장윤정 마스터의 타로이야기
sv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