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

타로혼몰

image
윤소호

1991년 11월 20일 생 34세*

#한국 남배우 | #뮤지컬 남배우 | #1991년 출생 | #대구광역시 출신 인물 | #2011년 데뷔 | #서울예술대학교 출신 | #사회복무요원 출신 | - 출처: 나무위키
윤소호 톡방 btn

* 사주상의 나이는 태어나 새해의 기준 날짜인
입춘일을 지나온 횟수+1 입니다

일간 정재 정관
상관 편인 정재
장생
인터넷에 게시된 생일을 근거로 하고 시간을 넣지 않았으므로 정확하지 않습니다. 연구 목적으로 살펴주시기 바랍니다.
甲 - 갑목
사주의 중심인 일간은 갑목입니다.

갑목은 외형은 목기이지만 실제는 토기의 한 단계입니다. 토기는 자신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모두가 조화를 이루도록 돕고 발생하는 모든 모순을 바로잡는 기운입니다. 토기는 공욕이 강한데 공욕이란 자기를 위한것이 아니라 전체를 위한 욕심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갑목은 토기가 제 능력을 발휘하기에는 여건이 필요이상으로 지나친 태과상태로 돈부라고 하며 남의 형태를 조절해야하는데 오히려 자기 것을 챙기며 자기의 외형을 부풀리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즉, 전체를 생각하기보다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려 하고, 일을 만들어 오히려 모순을 만드는 상태를 상징합니다. 외형적 성장 및 발전을 중시하고 활동성자비심이 강한 특징이 있습니다.

직업적 특성 - 편인격
월지의 정기는 편인격이며 천간에 월지의 기운이 투간되지 않아 월지의 정기인 임수(壬)가 그대로 격이 되는 편인격입니다.
편인은 정신작용이 지나친 것입니다. 자체로는 도움이 되면서도 기운이 강하면 오히려 해가되어 지나치지 않도록 통제가 요구되는 비견, 겁재, 상관, 편재, 편관, 편인 들 중 하나입니다. 우주의 기운과 자유롭게 소통하니 무한한 상상력으로 기존에 없는 것을 만들어내고, 자신이 믿는 것을 현실처럼 만들어내는 기운입니다. 인기, 상상력, 창의력, 학자 등의 긍정적인 작용과 게으름, 사이비, 사기꾼 등의 부정적 작용이 있습니다.
사주구성상 편인격의 변화
편인+정관격 이 사주에서와 같이 편인과 정관이 함께 등장하는 경우로, 독립적이면서도 규율을 중시하는 성향을 가집니다. 안정적인 환경에서도 목표를 달성하며, 사회적인 명예를 중요시합니다.
반면에 편인+정관격이 운이 나쁠때에는 비록 규율적이지만 지나치게 경직된 사고를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편인+정재격 이 사주에서와 같이 편인과 정재가 함께 등장하는 경우로, 독립적이고 안정적인 성향을 가집니다. 안정적인 환경에서도 독립적으로 목표를 이루며, 꾸준한 노력으로 성과를 이룹니다.
반면에 편인+정재격이 운이 나쁠때에는 비록 현실적이고 안정적이지만, 지나치게 보수적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발전이 더딜 수 있습니다.
편인+편인격 이 사주에서와 같이 편인이 두 번 등장하는 경우로, 독립적이고 창의적인 성향을 보입니다. 자유로운 사고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실행하는 데 능숙합니다.
반면에 편인+편인격이 운이 나쁠때에는 비록 지나치게 이상주의적일 수 있습니다. 현실 감각이 부족하여 실제로 목표를 이루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독립적이지만 타인과의 소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편인+상관격 이 사주에서와 같이 편인과 상관이 함께 등장하는 경우로, 독립적이고 변화를 추구하는 성향을 가집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변화를 주도하는 데 역량을 발휘합니다.
반면에 편인+상관격이 운이 나쁠때에는 비록 변화를 주도하는 성향이지만, 지나치게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일관성이 부족할 수 있으며, 재정적으로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외적, 사회적 성격 - 궐음
궐음은 음의 기운이 시작되는 시기로 경직된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드는 소통전환을 상징합니다.
내적, 개인적 성격 - 소음
소음은 음의 기운이 가장 알맞게 성장한 시기로 성숙과 풍요를 상징합니다.
甲辰년 - 올해의 운세 beta
상반기 운세
게으름이 가득하다. 몸쓰고 땀흘리면 좋다.
하반기 운세
상상하던 엄청난 행운이 현실로 펼쳐진다.
庚午월 - 이달의 운세 beta
상반기 운세
능력을 발휘할 자리를 찾으니 크게 길하다. 모든 부와 영예가 따른다.
하반기 운세
꿈꾸던 것의 실체가 드러나니 대길하다.
己酉일 - 오늘의 운세 beta
오전 운세
상상이 현실이 되니 작지만 보람되다.
오후 운세
계획만 많고 행동을 하지 않으니 얻을 것이 없다.
프로야구 승부예측
2024-06-13
창원 18:30
KT
vs
NC
대구 18:30
LG
vs
삼성
사직 18:30
키움
vs
롯데
문학 18:30
KIA
vs
SSG
잠실 18:30
한화
vs
두산
장윤정 마스터의 타로이야기
svg